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오므라이스 맛집 소개 [OMULAB]

by 말레이시아 2022. 11. 5.
반응형

말레이시아 오므라이스 맛집 소개 [OMULAB]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레이시아 KL 근처 맛집인 OMULAB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일본식 오므라이스 맛집인데, 여기 현지인 분들한테는 이미 유명한 맛집인데요. 이번에 저도 다녀와서 그 후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가게 입구 사진입니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항상 있다고 들었는데, 저희는 6시 전에 도착해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고, 바로 입장 가능했습니다. 주말에 웨이팅이 있다는 말을 듣고, 구글 지도를 통해 가게로 전화해봤지만, 예약은 따로 받지 않으며 워크인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게 메뉴판은 따로 없고, 테이블마다 붙여진 QR코드를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가게가 화려하거나 막 이쁘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그냥 깔끔하니 괜찮았습니다. 몰랐던 사실은 식당과 카페를 함께 하여, 커피만 마시러 오는 손님들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는 오므라이스, 더블 함바그 라이스, 가라아게를 시켰습니다. (메뉴 이름이 구체적으로 기억나지 않지만, 메뉴가 꽤 다양하며, 가격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오므라이스입니다. 위의 계란을 나이프로 반으로 가르니 이렇게 이쁘게 갈라지네요. 맛도 좋았습니다. 가격은 25RM이었습니다. 

저가 주문한 더블 함바그 라이스인데, 함바그 두개와 함께 아래에 오므라이스가 함께 나오며, 가격은 45RM이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시킨 가라아게인데, 가격은 기억이 나지 않네요. 

 

 

디저트도 나름 유명하다하여, 식사 후 디저트도 주문했는데, 이름이 기억나지 않네요. 디저트로 훌륭했고, 가격도 각각 8RM, 9RM으로 괜찮은 가격이었습니다.

 

KL 근교 오므라이스 맛집, 웨이팅이 길었다면 고민했겠지만, 웨이팅이 없는 편이라면 다음에도 찾아올 것 같네요. 위치 아래 첨부합니다. 말레이시아 음식이 질리고, 새로운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OMULAB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